디라이크사의 하이브리드를 수정하고 있습니다.
구동계 전체의 레이아웃을 180도 회전 시켰습니다.

대략 이런 형태이고
배터리는 리어 상단(가로 혹은 세로)로 구성 가능하고
때에 따라서는 리어 쇽타워 뒤로도 넘길 수 있습니다.
이로서 강려크한 트랙션과 롤링을 줄 수 있습니다.



배터리 홀더는 디라이크와 랩업 둘 다 사용 가능합니다.

상단 세로 배터리 예시입니다.





아직 프로토 타입이라 보완사항이 많습니다.
빠른 시일 내에 두번재로 넘어갑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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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라이크사의 하이브리드를 수정하고 있습니다.
구동계 전체의 레이아웃을 180도 회전 시켰습니다.
대략 이런 형태이고
배터리는 리어 상단(가로 혹은 세로)로 구성 가능하고
때에 따라서는 리어 쇽타워 뒤로도 넘길 수 있습니다.
이로서 강려크한 트랙션과 롤링을 줄 수 있습니다.
배터리 홀더는 디라이크와 랩업 둘 다 사용 가능합니다.
상단 세로 배터리 예시입니다.
아직 프로토 타입이라 보완사항이 많습니다.
빠른 시일 내에 두번재로 넘어갑니다.